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다른 과목은 못하지만 수학은 잘해요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5. 10. 23:15

    다른 과목은 못하지만 수학은 잘해요.
    중학교 때 학원으로 바꾼 이후로 저는 수학에서 반에서 1등을 했습니다. 저는 고등학교 1학년이고 이번 수학 시험은 어려웠지만 고등학교 수학 수업을 잘 들었습니다. 하지만 고등학교 1, 3 엄마, 영어, 3 언어, 4 출판... 그냥 언어 감각이 없는 것 같아요... 책을 읽어야 합니다. 정말 미안해

    ++하지만 제가 수학을 잘하는 것은 아닙니다. 저는 열심히 일하기 때문에 솔직히 재능 있는 아이들이 저를 밀어주는 것 같아요. 내가 수학을 잘하는 것 같아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