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ㅈㅂ 고민을 들어주세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6. 16. 02:05

    ㅈㅂ 고민을 들어주세요
    지금은 중학교에 다니고 있지만 인간관계 때문에 힘들다. 저는 지금 현재 중 3이며 친구에게 매우 바쁘다. 함께 가서 B는 3학년 때에 전학해 왔는데 깨끗하고 다른 친구와 잘 어울려 A 소망이니까 A는 B를 굉장히 소중히 하고 B만 손에 넣었습니다 C는 중2시 같은 클래스였지만 그 때는 안심하고 3학년이 되어 학원에서 친해졌습니다. 자, 내 상황을 말해 봅시다. 나와 같은 클래스의 친구는 B, D입니다만, 말했듯이, 시간에 친구가 없으면 C를 찾아가면 좋다고 생각하지만 요새 C가 조금 나를 괴롭히고 있는 것 같아 그것을 A가 보고 나에게 C 조금 방문하지 말라고 조금 내놓는다고 말하고 그냥 반에 혼자 있어요 점심 시간은 혼자 밥 먹으러 가고 혼자 밥을 먹고 반으로 가서 쓰러져 있거나 숙제하고 있다 네 괜찮다고 볼 수 있습니다. 나의 상황이 아닙니다. 나는 모두 잘 해도 좋고 지금 나를 손에 넣어 주는 친구가 하나도 없습니다. 되었던 것도, A가 친구와 싸우고, 그 안에 함께 등교하는 친구가 없었기 때문에, 나와 함께 등교했습니다. 친해지면 되는 것이 아닌데, 내가 되도록 내향성이니까 친구가 잘 할 수 없기 때문에, 친구가 4명밖에 없고, 말이 너무 복잡하네요. B 두 사람이 알고 있는 이야기를 하면서 가서 전 한마디도 하지 않아 아무말 말하면 A가 아무리 뭐라고 말해 이렇게 무시합니다 너 자신을 느끼고 너에게 너무 많이 떨어 뜨리지 않고 거의 뭔가 꼭 보는 것 같고, 정말 그렇게 바쁘고 헤어지지 않지만 이것이 계속이기 때문에 몇 번이나 쌓아 정말 정말 너무 씹고 있습니다. . 나는 내 생일 어머니의 아빠도 기억하지 못하고 축하한다고 말한 적이 없다. 하지만 A는 점점 D편 들어주고, 보고 단지 눈치채지 않고, 아 가려고 해 가자 생일이므로, 이것뿐이었습니다. 밖을 볼 수있어 살 수 없습니다. 어떻습니까?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